본문 바로가기
보더콜리, 토리 🐶/Daily, ttori ♥

강아지 블로그 : 오랜만에 돌아온 보더콜리 토리의 일상

by 예쁜소나무 2022. 3.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주 아주 오랜만에 우리 토리의
근황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
빡빡이로 밀었던 토리의 털은,
어느새 아주 많이 자랐고
항상 아련한 눈망울로 애원(?)하는 토리에
아부지께서 간식을 자꾸 주셔서,,
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 살이 쪘다가 조금씩 빠졌다가를
반복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다이어트에 수영이 좋다는 말에
수영도 처음으로 시켜봤어요!
토리의 첫 수영기는 조만간에 썰 풀어보도록 할게요 ㅎㅎㅎ

몇일 전, 신랑이랑 같이 친정에 놀러갔는데
친정식구들이랑 다같이 외식하고 부모님
먼저 들어가신 사이에
토리가 사고를 쳐놨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우리끼리만 나가서 맛있는거 먹고왔다고 시위를 한건지,,
저희가 들어가기 전에 엄마가 이 사단이 났다며
사진과 영상을 보내주셨어욬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웃기고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
신랑이랑 한참 웃었네요.

토리의 난
01
토리의 생각하는 공간

일단은 문을 열고 들어오니 이런 광경이 펼쳐져 있었고,
부모님께서는 토리의 만행에
처벌의 시간(?)을 가지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갈곳잃은 눈빛,,
그러니까 웨그래써! 혼나야해 혼나야해 아주

훈계의 시간과 공간의 톨이

토리는 아부지를 엄청 무서워하기도 하면서
또 누구보다 좋아하는데요,
간식도 잘 주시고 이뻐해주실 때는
또 엄청 예뻐해주시면서도
혼나야될 상황이 되거나 때에따라 엄격하게 하시니까
확실히 집에서 가장 어른이라는 것을 아는 것 같아요.

아부지가 눈빛만 찌릿 발사하셔도 토리는
오매 기죽어를 시전하며,,
본인이 잘못한걸 빠릿빠릿하게 알아차려요 ㅋㅋㅋㅋ
근데 아마 저렇게 상황이 되었을 정도면
그릇이 깨지고 하면서
토리도 처음 겪어보는 상황이라 엄청 놀라긴 했을거예요ㅠ
집에는 아무도 없고,,

토리는 잘못을 반성하는 시간을 가지라고
이렇게 혼자만의 생각하는 시간을 갖게 되는데,,
아무리 가족들이 왔다갔다 해도 움직이지 않고
이렇게 가만히 있었다고 해요.
ㅋㅋㅋㅋㅋㅋ큐ㅠ바부

엄마가 이런 상황에서 저희가 들어왔을 때
반응이 어떨지 궁금하다고 하셨는데
저희가 들어왔을 때 토리 반응을 볼까요?

눈치는 여전히 보이지만 반갑기는 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갑기는 하고
눈치는 여전히 보이고~!~!~!~!~! 알쏭달쏭한 상태의 토리,,
저희 신랑이 우쭈쭈해주니까 좀 안정감을 찾는 듯해보여요

012
이제 좀 안정이 된 것 같기도 하고

아 요즘 저희 신랑이 아주 푹 빠져 있는 포켓몬 빵이예요.
띠부띠부씰 모은다고 온동네 편의점을
다 돌아다니고 있답니다

소문이 다 나서(?) 이젠 저희 엄마도 오며가며 포켓몬 빵 보면 사위 준다고 사놓곤 하세요 ㅋㅋㅋㅋㅋㅋ

화제의 돌아온 포켓몬빵, 삼립

뭔가 이렇게 소소한 취미를 찾고 즐기는건 좋은 것 같아요.
오랜만에 보는 포켓몬 띠부띠부씰에
옛날 추억도 되새기게 되고,,

남들이 보기엔 별거 아닌 취미여도
내가 마음과 애정을 쏟으면서
느껴지는 행복감이 있잖아요 ㅎ_ㅎ,,
전 디즈니 인어공주(에리엘) 케릭터를 좋아하는데,
관련 굿즈들을 사 모으다보면 그렇게 행복할 수가 없거든요.
보기만해도 사실 기분 좋아지구요~!~!~!!
신랑도 그런 느낌이 아닐까 해요.

마치 분위기 토리 생일상

누가보면 토리 생일상인줄 알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놓고 보니 토리가 떡하니 앉아있어서
그런 분위기가 연출되었네요.

0123
톨이언니 최애 투샷 ♥

제가 젤루 좋아하는 투샷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아무래도 제가 넘넘 사랑하는 울 댕댕이를
누구보다 가까운 신랑이 예뻐해주면 좋자나요 ♡
보고만 있어도 행복한 시간.
그 마음을 아는지 토리도 오빠를 엄청 잘 따르고
껌딱지 마냥 붙어있어요.
엄청 자주보는것도 아닌데도 유독 좋아하더라구요.
신기방기

012
너의 죄를 사하노라

금새 아부지한테 너의죄를 사하노라를 명 받았어요.
본격적으로 마음이 풀어진 톨이

01234
뭐니뭐니해도 언니가 최고지?

언니랑 러뷰라뷰시간도 가져보고!
저는 토리의 꼬순내를 참 조와하는데요
원래 강아지 털날리는것도 싫어했는데.....
벌써 토리와 함께한지 3년이 다 되어가는데도
여전히 변한 제 모습에 한번씩 깜짝깜짝 놀란답니다
토리, 니가 날 변하게 해쒀어~!~!~!~!!!~!~!

012
커여운 처제 톨이

언니의 결혼 후에 공식적으로 처제로 임명받은 울 톨이
언니덕에 처제소리도 듣고
성공한 견생이지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가 그렇다면 그런줄 알어!

0123
언제 그랬냐는 듯, 쿠아아아앙

우히히
우당탕탕 톨이네 일상 오랜만에 공유해보았네여~!~!~!!
이제 자주 올게여 토리보러 자주자주 놀러오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