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더콜리, 토리 🐶/Daily, ttori ♥

강아지 블로그 : 보더콜리 토리가 좋아하는 반려견 산책로 명소 벌말공원과 광교호수공원 🌿

by 예쁜소나무 2022. 3.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톨이언니입니다 :)
토리와 함께하면서 어느새 핸드폰에
제 셀카보다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건
다름아닌 토리의 일상이예요.

미세한 차이의 표정이지만
하나도 놓치기 싫은건,,
이게 바로 언니의 마음인가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너무 귀여운걸 어째ㅠ

특히 토리는
에너지가 뿜뿜 넘치다보니
공놀이를 워낙 좋아하기도 하고
맘 껏 뛰어놀 때나
자연과 어우러진 모습을
사진에 담을 때
가장 예쁜 것 같아요.
(뭐, 언제나 늘 언니눈엔 다 예뿌지만)

그래서 저만 보기 아까운
톨이의 사진을 대방출 해보려고 합니다!

지금은 용인쪽으로 이사를 왔는데,
분당 살 때에는 특히
벌말공원을 잘 이용했고
종종 탄천에 가기도 했어요.

아무래도 거리감이 좀 생기다보니
전처럼 찾게되진 않는 것 같아요.
물론, 이사 후에 또 다른
산책로를 개척하긴 했지만!

한동안 블로그에 좀 소홀한 탓에
전하지 못했던
토리의 산책기를 함께 해 보아요 ♡

01234567
놀러가자 톨아 !
012345678
푸릇푸릇 풀밭 동산의 토리, 넘 예쁘지 않나요?
0123
언니야, 던져라 던져

자세 잡고 던져라 던져 할 때
증맬로 기여워여
ㅎㅎㅎㅎㅎㅎㅎ
덩치만 커다랐지,,
어쩜 이렇게 귀여울꼬ㅠ

토리는 공만 있으면
지치지 않고
하루종일도 놀 수 있대요
(*ᴗ͈ˬᴗ͈)ꕤ*.゚

토리의 공

공에 꿀발라놨냐~!~!~!!~!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공또 톨이

012
광교 호수공원, 강아지 놀이터

요기는 어디게~!~!~!~!~~!
우리 톨이 광교 호수공원까지 진출하셨슴돠
친한 동생 갱얼쥐인
쿠우와 함께
광교 호수공원에 있는
강아지 놀이터에
갔었어요 :)

아무래도 쿠우는 말티즈인데
소형견이고, 체급차이(?)가
있기 때문에엨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소형견이랑 중대형견
놀이터가 분리되어있다는
사실을 몰랐어가지구ㅠ
안타깝게도
로미오와 줄리엣마냥
떨어져서 놀수밖에 없었어여,,,

01234
광교 호수공원 강아지놀이터에 놀러간 토리

확실히 중대형견 놀이터이다 보니
토리보다 훨씬 큰 친구도 있더라구요!
토리가 타이니해보일 때도
있다구요~!~!~!!~!
둘이 처음만난건데
마치 친한 친구마냥
잘 어울렸어요욯ㅎㅎ
ㅎㅎㅎㅎㅎ

012345
토리와 쿠우

중대형견 놀이터가 잠깐 비어
토리 혼자 있었을 때,
토리가 심심할가봐
쿠우가 막간을 이용해 놀러왔어요!

둘이 어울려 노는 모습을
보니 더 이상은 갈라놓을 수 없다 싶어서
놀이터를 나와
저희만의 공간을 찾기 시작했어요

0123456789
사진이 흔들려서 넘 아쉬워ㅠㅠ
가을 여자 토리

작년 가을이었던 것 같은데,
가을밤의 풍경과 넘 찰떡이지 않나요?
가을여자 토리
넘 넘 예쀼리,,
(*ૂ❛ᴗ❛*ૂ) ♡

한바탕 신명나게 놀고 이제 집으로 갑니댜~!~!~!~!~!!

얌전히 차도 잘타는 우리 톨 ♡

토리는 이제 언니 옆자리가
아주 익숙해져서서
당연하다는듯이 쏙!
올라타여 ㅎㅎㅎㅎㅎ

동네 산책 하려고 나와도
언니차나 엄마 차만 보면
차타고 가는줄 알고 조수석쪽으로
가려고 한다니까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언니만큼이나 드라이브를 조와하는 톨이
언니 닮아가는구야?
(*˘◡˘*)

히히 언니 쉬는날마다
톨이 데꼬 여기저기 마니 놀러다녔는데
요즘은 자주 그러지 못해서
미안한 마음이 크다 톨아ㅠㅠ

다음주 우리 톨이 생일주간이니까~!~!~!
좋은데 놀러가구
맛난것두 먹쨔 ♡

제 폰에 있는 토리와의 추억
한부분을 슬~쩍 꺼내보았네요

더 귀여운 모습도 많으니
차근 차근 다 공유할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