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eddoll 🧜🏻‍♀/나누고 싶은 것들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입력하고 주소설정, 본인인증하는 방법

by 예쁜소나무 2022. 4. 2.
반응형

안녕하세요, 톨이언니입니다 :)
지난 2월, 구글 애드센스 애드고시를 통과한 후
하루하루 조금씩 나기 시작하는 수익을 보면서
신기해 하고 있는 요즘
드디어!!!!! 핀번호가 우편으로 배송왔습니다
(੭ु。╹▿╹。)੭ु⁾⁾ ♡

우히히
유튜버들과 애드고시를 통과한 자만
받는다는 그 애드센스 핀번호 !!!!!
나도 받았따!!!!!!!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발송물

제가 예전에 처음 구글 계정 가입했을때랑
지금 살고 있는 곳의 주소가
달라서 주소지 변경을 해준지 얼마 안되는데,
제대로 오는건가 아닌가
코로롱 때문에 딴길로 새면 어쩌나
엄청 걱정걱정 했는데
아주 생각보다 빨리 제대로 온거라구욥!!!!!!
우편함 보고 소리지를뻔~!~!~!~!~!
(기쁨의 포효) 🤤

친절하게 쓰여있는
양쪽 모서리 부분을 먼저 제거해주세요 처럼
하라는대로 하면 자연스럽게 안에
내용물이 보일 수 있도록 펄럭입니다(!)

드디어 받은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자 이제 젤 중요한 핀번호 입력을 해주러 가야쥬~!~!~!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 들어가 로그인을 한 후,
메인 홈 화면에 보면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이라고 할일 탭에
제 기준, 3월 16일 우편으로 PIN번호를
발송했다고 나오네요

본인 확인 전, 지급 보류 문구

그리고 핀번호를 입력하기 전에는
홈 상단에 '주소가 확인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라는
문구가 약간 열받게(?) 떠있는 상황,,,
(카톡이나 메일앱도 1 떠있는거 못보는 서타일)
몹시나 지워주고 싶었습니다,,,
밑에 광고 크롤러 오류도 마찬가지 ㅠ
ㅠㅠㅠㅠㅠㅠㅠ
관련 포스팅도 곧 올리도록 할게요!

암튼, 우리는 본인확인이 목적이니 해당 문구의
옆에 있는 작업 버튼을 눌러줍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 페이지

누르면, 요렇게 주소 확인 창과 함께
PIN 번호 6자리를 입력하는 공간이 나와요
제가 부여받은 핀번호를 입력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소확인 완료됨으로 변경

짜라란 - ☆
핀번호를 입력해주면, 지급 보류 문구가 사라져 있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소 확인 옆에 완료됨 표시로 바뀌네요 :)

4월1일 기준, 최근 7일 수입 그래프
$100 이상인 경우 지급 가능, 결제정보 화면

$100가 넘어야 지급을 받을 수 있는데,
아직은 부끄러운 수준의 수익이네요 😵‍💫
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
이제 핀번호도 등록했겠다
더욱 분발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해야겠어요
그래도 일단 뿌듯 뿌듯 왕 뿌듯해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입력 방법_고객센터

애드고시 승인 이후,
* PIN번호 받을 주소지 정확하게 입력하기
* $10 이상의 수익 달성하기
요정도 조건만 달성하셔도
문제 없이 2~3주 내에 받아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말씀드린대로 따라오셔도 크게 무리는 없지만,
고객센터에 나와 있는 내용도
정리해서 함께 올립니다 참고하세요 :)

모두들 티스토리로 흥하는 그날까지~!~!~!
화이팅 화이팅 아자아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