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더콜리, 토리 🐶/Daily, ttori ♥

강아지블로그 : 보더콜리 토리의 세번째 생일잔치, 수제간식 까까묵자 언니는 파파존스 냠냠 🍕

by 예쁜소나무 2022. 3. 27.
반응형
토리의 3번째 생일상

안녕하세요, 톨이언니입니다 :)
지난 3월 25일은 토리의 세번째 생일이었어요.
생일을 기념하여 당일에
제가 운영하는 카페에 함께 데리고 나오려고 생각하고 있었고
친정이랑 저희 집이랑 아주 가까운 편이라
겸사겸사, 토리와 함께 코코낸내하고
함께 근무를 한다음에
신명나는 토리의 생일추카를 해주기로 합니다!!!!
(언니 나름대로의 완벽한 플랜이라고 생각)
✺◟(∗❛ัᴗ❛ั∗)◞✺

목욕 후 뽀송뽀송 톨이

오랜만에 언니네 집에 가기도 하고,
손님들도 맞이해야하니까
청결한 몸과 마음상태(?)를 위해
뽀드득 뽀드득 목욜을 하고 나온 톨이
헝 ㅠㅠㅠㅠ 넘 커여워ㅠ

012

엄마아빠가 협심하여 뽀송뽀송한 톨이로
만들어주셨어여
♪(┌・。・)┌

저는 목욕할 생각이 업쑴니다만?

하기 전엔 슬슬 눈치보며 도망다녀도
막상 목욕할때는 얌전히 잘 있기도 하고,
하고 나오면 넘나 깨운하구 좋쟈나~!~!~!~!~!

히히 이제 언니네로 가쟈~!~!~!!
차로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
걸어서도 충분히 왔따갔다 가능한 거리이지만
엄마가 나가시는김에
태워서 데려다주셨어요
부 릉 부 릉

형부와 톨이 사랑의 눈빛, 아이컨텍 ♡

짜잔- 언니네 도착해서 형부랑 찐한 사랑을 나누는 톨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토리는
정말이지 저희 신랑을 조와해여
원래 제 껌딱지인데...
신랑만 등장하면
저는 순위에서 밀려나는듯한...!
왜지.. 왜.. 왜인거냐
토리는 참고로 여자아이인데,
저는 그냥.. 여자라
남자를 더 조와하는걸로 결론내리기로 했습니다ㅎ
ㅎㅎㅎㅎ
그게 속편해..ㅎ...ㅎ....(?)

암튼, 둘이 잘 지내는 모습은
제가 봐도 보기 좋고
넘 사랑스럽기 때무네
어떻든 좋슴다~~!~!~!~!~!
조은게 조은거라구우우우
(눈물 쓰윽)

이날은 카타르 월드컵 예선 경기가 있었던 날인데요,
이란과의 경기에서 2:0으로 승리!!!!!!!!
원래 치킨 시켜서 먹으면서
보려고 했는데ㅠ
주문이 취소된걸 모르고
마냥 기다리다가가다
다른 매장에서 주문해서
다 끝나고나서야
먹었다는 슬픈 이야기.....
그래도 맛있었답니다ㅠ
사진을 안찍었네ㅠ_ㅠ
교촌레드콤보 짱맛 ,꿀맛

형부바라기 톨이

형부가 집을 나설때도 쫄쫄쫄,,,
쫄래쫄래 형부만 쫓아다니기,,
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
ㅎㅎ둘이 귀여워ㅠ

012
막간을 이용한 야간 산책

토리 콧바람 쐬어주러 동네 한바튀 돌러 나왔어요~!~!
동네 근처에 작은 동산이 있는데
늦은 시간이라
사람이 없고 해서,
마음껏 풀어놓고 뛰어댕기게 해줬어요ㅎ
어찌나 좋아하던지~!~!~!


한바탕 신나는 산책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길,
근처에 또 저희 카페가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친정과 집과 일터가 모두 가까운 나의 삶,,
워라벨 채고,,,,b

그런데 진짜 웃긴게
저는 그냥 지나쳐서 집에 가려고 했는데
어떻게 딱 알고 카페 앞에 턱 하니 멈추더라구여

일하러갈꼬니? 난 시러

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죽겠어 증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카페에 종종 나와있기도 하고
엄마가 산책겸 자주 데리고 나오셔서 그런지
내가 있어야 할 곳은 여기야~!~!~!~!
여기가 저희 카페라는걸
확실히 인지하고 있어요.

가끔 정말 신기할때 많아ㅠ
토리 너, 사람아니야?!

히히 아쉬워도 어쩔 수 없어 낼 갈거야
이제집에가쟈~!~!~!~!

빰빠밤 토리 생일추카해

집에와서 저도 토리도 씻고,
햅삐한 딩굴댕굴탐~!~!~!~!
어느새 열두시가 지나있었기 때문에
생일템으로 생일기분내보기~
너 생일인거 너는 아냐!
몰라두대.. 언니는 이미 신나니까..
큐큐큐
ヽ(°◇° )ノ

자 이제 코코낸내 하고 출근합씨다!!!!!!
아니 근데 자고 일어났더니
??????
둘다 넓은 침대 두고 웨 여기서
애틋하게 그러고 계시죱..

????????

응 출근~

오늘은 햅삐 토리데이

토리 생일을 맞이해서
카페에서 소소한 이벤트도 진행했고,
하루종일 톨이와 함께했어요

토리를 데리고 종종 오픈하다보니까
엄청 예뻐해주시고 귀여워해주시는 손님분들께서
많아지셔가지구
꽤 긴시간동안 고민 고민을 하다가
다음주부터는 매주 목요일 토리와 함께하는날로
정하기로 했답니다.
땅땅땅
앞으로도 잘 부탁해 톨이쓰

생일이라 선물도 받고 행보칸 톨이쒸

오늘 토리 생일인걸 알고
손님께서 선물을 주셨어요ㅠㅠㅠㅠㅠ
단골손님이신데,
종종 토리 인형이랑 간식 선물로 주시고
톨이를 넘나 귀여워라 해주시는분 ,,
세상 서윗 ,,, 쏘 서윗 ,,
헤헤 감쟈합니다 ㅠㅠ

한바탕 손님분들한테
귀여움 받고, 신나게 놀고,
뻗어버린 톨이님
낮잠타임
직원복지 빵빵합니다
언제든 쉬고싶으시면
쉬게 해드려요

눈에 피곤이 가득한 톨이쒸

아휴 우리 톨이 생일날 고생했다
생고생고

이제 막 마감 준비를 하려는데 ㅠㅠㅠㅠ
갑자기 꾸익꾸익 하더니
노란색 토를 했어요,,
아니 이렇게 노오란 토는 처음봐서ㅠ
넘모 당황했지뭐예요
그것도 생각보다 양이 엄청나서,,
한 2~3차례 쏟아내기도 하고

검색해보니까
저렇게 노란토는
1. 공복토
2. 췌장염
3. 심리적 요인
이정도 원인이 있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오늘 아침에 밥을 줬는데
이녀석이 사료 위에 맛있는걸 안올려주면
안먹으려고 해서,,,
거의 입도 안대더라구여ㅠ
오늘 저녁에 맛있는거 많이 먹을거기도 하고
무리해서 억지로 주지 말아야겠다 해서
그냥 뒀더니
하루종일 선물받은 간식 약간만 먹고
밥다운건 아무것도 안먹고
세상 신명나게 뛰어 놀기만 한거야..

그래서 불행인지 다행인지(?) 모르겠지만ㅠ
일단 공복토로 합리적 의심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몇차례 토하고 기운이 좀 없어보이긴했는데

일단 집에가서
사료랑 먹을거 소량 먹여보고,
큰 이상 없으면 괜찮을 거 같아서
일단 지켜보기로 했어요.

토리 생일파티 해줘야하는데ㅠ
갑자기 이게 무슨일인가 싶고
응급실이라도 데려가야 하는거 아닌가
너무 깜짝놀라고 속상하고 했는데ㅠㅠ
일단 집으로 빨리 가보자 토리야!!

기운이 없는 토리

토하고나서 기운이 없어보여가지고
ㅠㅠㅠㅠㅠㅠ
마음이 너무 안좋았어요ㅠ
괜히 심장 철렁하고ㅠ
빨리 가서 맛있는거 먹여봐야지,,
언니가 생일날 너무 혹사시킨거니
ㅠㅠㅠㅠㅠㅠㅠ힝구ㅠ

01
먹을꺼 보니 말짱?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집에와서 안정감을 찾고
생일상을 잔뜩 차려주니
이게 웬걸...
언제 그랬냐는듯 화색이 도는데욥..
맛있는거 달라고
시위했던거니..
어떻게 된고니 톨이쓰..

톨이 생일상

톨이 : 내가 누울자리는 여기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다행이예요..
걱정했는데
토리가 아주 좋아해주고
컨디션도 완전 돌아온거같아가지구
물론 조금 더 하루이틀 지켜봐야겠지만ㅠ
자기 생일상인거 아는지
아주그냥 탁 앉아서
안떠나더라구여!!!!!

첫번째, 두번째 생일때 케이쿠해줬을때는
조금 어색어색하고
깅가 밍가 이게 뭐지
내껀가? 이런느낌이었다면
이번에는 아주그냥
내상이로구나~!~!~!~!~~!
하면서 턱...
ㅋㅋㅋㅋㅋㅋ귀여워
우리토리 다컸네 다컸어
୧⃛(๑⃙⃘◡̈๑⃙⃘)୨⃛♥

이제 생일추카 노래 불러주고
한번 먹여보기로 했어요!
더이상 배고픔으로 토리를 고문시키지 않겠닿

생~일~쭈~카~합뉘다~~~이
0123
토리전용 김밥, 피자, 치킨과 마들렌

지난 두번의 생일때는 케이크로 생일추카를 했는데
이번에는 좀 신박하게 해보고싶어서
댕댕이용 피자랑 김밥 치킨을 주문해봤어요!
요즘은 멍소주 멍와인 멍콜라
떡볶이.. 아주 반려견을 위한
음식과 음료도 많이 나오더라구여!
신세계 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

늘 우리끼리만 맛있는거 먹을때
마음쓰였는데
적어도 특별한 날 만큼은
토리도 기분좀 내라고
준비해봤는데,
잘먹고 좋아해주는 것 같아
넘 뿌듯했어요 vㅇ_ㅇv,,

여기저기서 선물받은거랑
다양한 음식들이랑
같이 차려놓으니
꽤 푸짐해보이네요!

강아지 음식 업체들 엄청 다양한데,
저는 이번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까까묵자에서
처음으로 주문해봤어요! 토리 생일날짜에 딱 맞춰 받고싶어서서미리
미리 톡톡으로 문의 드리고
주문했는데, 날짜에 딱 맞춰춰도착
도착하게 보내주셨고
포장도 넘나 꼼꼼하고 예쁘게 보내주셨어요 :)
서비스로 마들렌도 같이 보내주셨땁니다
진짜 넘넘 만족해여 ㅠ

내돈내산인데,
앞으로 특별한 일 있을 때
종종 애용해야겠어요
완전 완전 대성공 대만족 !!!!!!!

까까묵자 수제간식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소중한 반려동물을 위한 정성가득 수제간식 전문점 까까묵자입니다.

smartstore.naver.com


그리고 페스룸에서 간식도 구매했는데,
페스룸은 패키지도 그렇고
넘 귀엽게 마케팅을 잘 해서
제가 애용하는 브랜드예요

같은 용품 구매할거면,
이왕 예쁘고 좋은걸로 하면 좋잖아요 :)
간식도 그렇고 강아지/고양이 용품도 그렇고
많은 제품들이 있는데
다음번에 페스룸 전용으로다가
포스팅해볼게요!

욕심내지않고 얌전히 잘 기다리는 울 톨이

하,, 톨이야 언니는 여한이 없다,,,
이번 생일 아주 대만조쿠
뿌듯하도다,,,,
양도 꽤 되니까
두고두고 냉동실에 보관해두었다가
조금씩 꺼내서 해동시켜 급여시키면 될 것 같아요!

생일날 딱 먹고 마는
일회성이 아니라,
여유있게 먹일 수 있을정도로 풍족해서 더 좋아요 :)

까까묵자, 급여량에 관한 친절한 설명
언니도 고생햇으니까 피자 냠냠할게

자, 이제 언니도 피자좀 먹어볼게
매주 금요일은 파파존스 파파스데이~!~~!~!
저는 피자 브랜드중에, 파파존스!
스파이시치킨랜치를 가장 좋아하는데여
매주 금요일마다 이렇게 혜자스럽게
1+1 이벤트를 해주니
원없이 피자 먹을 수 있고 ㅠㅠㅠㅠㅠㅠ
넘 조와여

피자 생각날때마다 금요일 맞춰
방문포장 해서 먹는편~!~!!~!

배도 부르고, 등도 따시고, 열일도 했고,
이래저래 우당탕탕 세번째 토리의 생일날도
햅삐하게 지나갑니다~!~!~!

토리야, 언니 곁에 와주어 너무 너무 고마워
우리 지금처럼 건강하게, 예쁘게, 행복하게
오래오래 함께하자
언니가 많이 많이 사랑해 내동생
ʕ♡˙ᴥ˙♡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