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더콜리, 토리 🐶/토리의 놀이터 방문기

강아지 블로그 : 대형견도 입장 가능한 용인 애견동반 식당, 캠핑분위기 맛집 몽키그릴 🐒

by 예쁜소나무 2022. 3.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톨이언니예요 :)
지난 월요일에 레이크더독에서
토리와 함께 재미나게 놀고
식사시간이 되어
애견 동반가능 식당, 몽키그릴에 다녀왔어요!

아무래도 토리가
중,대형견이기 때문에
입장 가능한 식당이 생각보다 많지는 않았어요.

거의 애견카페에서 식사, 간식 메뉴를
함께 판매하는 곳이거나
월요일 휴무인 곳도 많더라구요ㅠ

저희는 카페에서 나서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식당 위주로 찾아보았는데,
왠지 모르게 감성 뿜뿜인
식당을 찾게 되었답니다!

몽키그릴, 외관

감성 뿜뿜 전구들과
귀여운 몽키친구가 그려진 로고가 넘 귀엽지 않나요?
도착해서 주차하자마자
신랑이랑 호들갑떨면서 신나는 마음으로
입장을 해보았씁니다~!~!~!!~!
♡⁺◟(●˙▾˙●)◞⁺♡

아참 토리와 함께 정신없이
호다다닥 챙겨들어간다구
주차장 사진을 못찍었는데,
가게 앞에 공터가 엄청 커서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넉넉쓰~~!~!~!!

01
넘나 귀여운 몽키 친구들

내부로 들어서면,
이렇게 귀여운 몽키 친구들이
반겨줍니댜

마치, 정글(?) 혹은 숲속에 온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내부 테이블은 엄청 많고, 공간이 커요
저희 자리로 안내해 주시는 길에
푸들친구와 같이 온
가족분들도 계셨는데,
토리를 보고 엄청 귀여워 해주셨어요

애견 동반 입장이 가능한 식당에선
요렇게 다른 댕댕이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와 묘미가 또 있답니다

조명이나 전구하며,,,
테이블이랑 내부 공간 하나 하나
다 너무 갬성적이지 않나요
ㅠㅠㅠㅠㅠㅠ
증말 완전 캠핑온것같아
어디 멀리 놀러나온 기분이었어요

012
몽키그릴 내, 토리의 공간

저희가 앉을 공간에 자리를 잡고 나서,
이렇게 토리가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직접 마련해주셨어요

안내해주시는 직원분들 다 넘넘
친절하시고ㅠㅠㅠㅠㅠㅠ
스윗하시고ㅠㅠㅠㅠ
토리 먹으라고 물그릇도 따로 가져다주시고
쏘 서윗,,,

01
몽키그릴 메뉴판

자 이제, 주문을 해봐야쥬~!~!?~??
저희는 삼겹살 러버라 캠핑훈제삼겹살을
주문하려고 했는데
재고가 다 소진되었다고 하셔서ㅠ

이베리코 모듬세트(2인)을 시켰어요!
목살+항정살+소시지 포함 모듬 야채
로 된 구성이구요

저희는 추가로
공기밥 1개,
된장찌개,
구워먹는 치즈
요렇게 시켰숩니다
나 치즈 조와한다고
알아서 시켜주는 울 신랑
채고 채고 ~!~!~~!!

* 기본 고기메뉴나
공기밥 주문시, 된장찌개는
나오지 않으니 찌개류 필요하시면
추가 주문 해주셔야해요!

이베리코 모둠세트와 추가메뉴 주문
캠핑 온 듯한, 몽키그릴

본격적으로 고기까지 구우니까 정말
캠핑장에서 바베큐파티 하는 것 같지 않나요?!
이렇게 집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은 곳에서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캠핑 분위기라니
더할 나위 없슴댜,,,
쏘 햅삐,, (ஐ╹◡╹)ノ

아참 우리 토리 깜빡할뻔했네?

01
엉니만 맛있는거 먹을꼬야?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요녀석 덴탈껌은 관심도 없네ㅠ

알았어 알았어 맛있는걸로 줄게
치트키가 있지!
토리와 함께 식당을 방문할 계획이라
맛나고 오래 먹을 수 있는 간식으로
준비해 나왔답니다
(철두철미)

토리의 먹방

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역시 야무지게 물어뜯는~!~!~!~
우리의 톨이
맛있게 집중해서 먹는 모습을
보니 한결 마음이 놓이네요

우리의 식사시간

언니랑 형부도
꼬기 냠냠 타임
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
구워지는 고기만 바라봐도
행복하네요,,

이베리코 모듬세트 한상
반찬은 셀프바 이용

셀프바를 이용하셔서
원하시는 반찬을 양껏 골라
드시면 됩니다 :)

고기와 함께 곁들이면
맛있는 반찬들!

지는 다 먹었는디욥?

맛있는 부분만 홀랑 다 떼어먹고
나 다먹었어! 표정으로
쳐다보는 톨이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요녀석

토리가 카페에서도 그렇고 식당와서도
물을꽤 많이 먹어서
밥먹는동안 혹시나 쉬야를 하고 싶으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왔다갔다 차로 이동하면서나 식당에서
마킹이나 응아를 안해서
넘나 기특쓰예요ㅠㅠ
아무데서나 볼일보면 안된다는거
찰떡같이 아는 울 톨이쓰

몽키그릴 화장실 가는방향

우리도 화장실 위치 알아야쥬
화장실 표시도 이렇게 커여울 일인가여,,
화장실은 들어오는 입구 방향 기준,
오른쪽에 있어요!

토리도, 언니랑 형부도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
만족스런 식사를 마치고
이제 집에 갈 시간이예요!

아까 들어올 때 배고파서
넘 호다닥 들어오기도 했고
출발 전에 막간을 이용해 토리 산책도 시킬겸
외부를 둘러보았는데,
역시나 넘 갬성적이야ㅠ
날좀 더 풀리고 하면 야외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톨이랑 막간 산책 🌿

반려견과 함께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감성 뿜뿜 한가득
분위기 있는 식사를 원하신다면
고민말고 달려가세요~!~!~!!

몽키그릴
경기 용인시 기흥구 지삼로 227
매일 오전 11:30~22:00

몽키그릴

경기 용인시 기흥구 지삼로 227 (지곡동 292-6)

place.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