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더콜리, 토리 🐶/토리의 놀이터 방문기

강아지 블로그 : 보더콜리가 넘넘 좋아하는 경기도 수원 반려견 유치원 <멍스스쿨> 방문기

by 예쁜소나무 2022. 3. 11.
반응형

보더콜리, 토리 멍스스쿨 방문!

안녕하세요, 톨이언니예요 :)
오늘은 전에 다녀왔던 반려견놀이방 '멍스스쿨'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저랑 토리는 멍스스쿨에 작년 여름에 다녀왔으니
벌써 얼추 반년이 지났네요ㅠ

경기도 수원에 위치하고 있는데, 분당이나 용인 근처에
있었으면 아마 더욱 자주 이용했을텐데
거리가 좀 있어서 넘 아쉬워요ㅠ

 

건치미녀 톨이

견주분이랑 동반할 수 있는 애견카페는 아니구요,
유치원이나 놀이방, 애견 훈련 목적으로
이용하는 공간이예요.

혹시 보호자분들도 함께 훈련을 받고 싶으신 경우에도
상담을 통해 가능해요!

저는 인스타에 올라온 토리의 친구들이
유치원이나 호텔을 이용하는 모습을 보고
좋아 보여서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

 

01234
친구들이랑 재미나게 놀고 있는 토리 윙꾸 ^.~


역시나 훌륭한 선택이었어요 ㅎㅎㅎㅎ
인스타 친구들이 짱이야b 믿고 가는 소중한 후기들!!!!!

유난히 사진으로 도드라지는 토리의 체격,,
제가 다 부끄럽네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옷이라도 벗겨서 보낼걸 그랬나봐요
원장님은 귀엽게 봐주셨지만,,
엄마랑 저는 부끄러웠답니다
,,(ᐡ´• ̫ •̥ ꜀ᐡ),,

안그래도 그래서 다이어트를 어떻게 해야하나
어떤 부분을 좀 도움받을 수 있을까
고민이 많은 상황이었어요.

그런데 1급 훈련사인 원장님께서 아주 친절하고 꼼꼼하게
상태를 진단(?)해주시고 어떤 음식을 먹으면 좋은지,
어떻게 운동시키면 좋은지,
사료 급여 방법 등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더라구요!

한번의 방문에 이야기를 통해 들은건데도
정말정말 도움 많이 받고,
지금까지도 참고하여 토리의 다이어트에 적용하고 있답니다.
정말로 살이 꽤 많이 빠졌어요!

그때 당시 토리의 경우에는, 정말 체격이 좀 있었기 때문에
무리하게 뛰거나 많이 걷는 운동 보다는
수영을 시키면 좋다고 하셨는데,
덕분에 그날을 계기로 첫 수영장도 방문하고!
맘같애서는 자주자주 데리고 가고 싶은데 ㅠ
작년에는 그러지 못했어요.
날씨가 완전히 풀리면 올해는 좀 자주 데려가보려고 해요!

아 그리구 햇빛을 많이 보는게 좋다고 하셨어요!
늦은 밤보다는 해가 있을 때 산책을 시켜주는게
좋다고 말씀주셨어요
그리고 한번에 오래 하는 산책보다는
조금씩 자주자주 해주는 것이 좋음!
(관절에 무리가 올 수 있기 때문)

진짜 완전 친절하시고 ㅠㅠㅠㅠ 좋은 꿀팁들 많이
알려주셔서 아직도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어요.

그때, 너무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어서
안그래도 지난 추석 연휴에 토리 호텔링을 맡기려고 했는데
시간이 안맞아서 ㅠㅠ 아쉽게도 이용하지 못했어요.

그때 토리를 만나지 못하셨던게 마음이 쓰이셨는지
최근에도 보고싶다고 원장님께 한번 연락이 왔었어요!
이렇게 먼저 연락도 주시고 ㅠㅠㅠㅠㅠ 이런 분이 어딨나요
한 번 방문했을 뿐인데,, 이렇게 까지 신경써주시다니
세상 서윗하신분 ,,,, 토리를 향한 애정이 가득 느껴졌답니다.

멍스스쿨에는 토리처럼 보더콜리 친구들도
많이 이용하고 있어서
토리가 친구들이랑 더욱 재밌게 잘 지낼 수 있고
1급 훈련사 원장님, 쌤들이 항상 상주하고 계셔서
토리를 맡기기에 정말정말 믿음이 가요!

뿐만 아니라 첫 상담을 제외하고 두번째 방문부터는
놀이방이나 유치원의 경우, 7시부터 등원을 시킬 수 있구요
(호텔링, 첫번째 방문의 경우에는 10시부터 가능)
개인 사물함도 있어서 애기들 소지품이나
물품들을 보관할 수 있어서
아주 편리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문제행동 수정, 교육, 퍼피 트레이닝 등
다양한 교육이 가능하구요
분리불안 같은 아주 심한 문제점이 있어도
관심과 애정을 통해 충분히 교육될 수 있고
좋아질 수 있다고 하셨어요!
또 호텔링을 하는 경우에 아이들을 가두는 시스템이 아니라
더욱 마음 편하게 맡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리 반려견과 함께 하다보면, 어떤 부분이던 문제점이
조금씩은 보이기 마련인데, 보호자분들 입장에서는
정말 ㅠㅠ 우려나 걱정 되잖아요

멍스스쿨에서는 아이들의 특성과 성향,
성격에 따라 맞춤 교육이 가능하니
상담 후에 훈련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외관이나 다양한 공간 사진을 조금 더 찍었으면
좋았을 것 같은데ㅠ
다음번에 방문하게 되면 더 꼼꼼히 촬영해서 추가해볼게요!

보통, 호텔링이나 유치원을 이용하시는
경우가 많을 것 같아서
주차는 상가 아래 금성아파트 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정확한 위치와 멍스스쿨 관련 정보 함께 남겨드리니
참고하세요 ( . ̫ .)💗

멍스 스쿨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권로 207번길 16 금성아파트 상가 2층

 

 

멍스스쿨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권로207번길 16 금성아파트상가 2층 (권선동 1044-1)

place.map.kakao.com

멍스스쿨 이용 금액표

아래는 멍스스쿨에서 포스팅해주신 토리의 방문기예요 :)
귀여운 사진도 많이 찍어주셔서 감사해요 (*ˊᵕˋ*)ノ♡︎

 

수원강아지유치원, 보더콜리 토리 놀이방 방문

레몬 앤 화이트 색상을 지닌 보더콜리 토리가 분당에서 방문 해 주셨어요~! 오늘 보더콜리 친구들이 유치원...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