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더콜리, 토리 🐶/토리의 놀이터 방문기

강아지 블로그 : 토리, 강남 애견카페 <다독인더시티> 방문기. 🍹

by 예쁜소나무 2020. 9. 1.
반응형

오늘은 2편의 포스팅으로 나누어

강남에 진출한 토리의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

얼마 전, 대학원 생활을 함께 했던 친한 언니의

귀국으로 정말 정말 오랜만에 만날 계획이 있었는데,

언니도 워낙 강아지를 좋아한다고 해서

토리를 소개해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보통 제 지인들에게 토리를 인사시켜주면

10중에 9 이상의 확률..(?)으로

토리의 매력에 흠뻑 빠지기 때문에

언니도 분명 좋아할 거라고 생각했어요.

 

언니네 집이 도곡역 근처였기 때문에,

토리를 데려가면 좋을만한 근처 애견 카페를 검색해봤어요.

아무래도 토리가 중형견이다 보니,

애견카페 방문이 조금 제한적인 부분이 있어요.

생각보다 15kg 이상 반려견들을 출입이 제한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

 

가끔은.. 아주 순하고 소형견들하고도 잘 지낸다고

이야기하면 출입이 가능한 곳도 있긴 하지만,

보더콜리나 15kg 이상은 출입이 제한되는 곳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그래서 꼭 방문 전에 출입이 가능한지, 전화해서 체크해보고 가는 편이에요.

 

혹시 보더콜리를 키운 지 얼마 안 되셨거나,

애견 카페 방문을 처음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이번에 카페를 검색할 때에는 '도곡 애견카페'라고 검색했었는데,

리스트 중에 예전에 토리를 키우기 전에 제 동생과 함께

다른 댕댕이들을 데리고 방문한 적이 있었던

다독인터시티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그때 방문 시에도 나름 만족했었기 때문에 생각보다

언니네 집에서 아주 가까워서 방문하기로 결정했어요. 


강남 역삼, 애견카페 '다독인더시티'

다독인더 시티, 강남 애견카페&nbsp;🐕

 

 

다독인더시티

서울 강남구 논현로101길 10 (역삼동 608-23)

place.map.kakao.com

🏚 서울 강남구 논현로 101길 10, 9호선 언주역 6번 출구에서 321m

⏰ 영업시간 10:00~23:00

- 금, 토 24시간 운영(단, 새벽 2시까지 입장객 없을 경우 영업 마감)

📞 02-516-9650, 0507-1414-9650

🚘 매장 안내 민영주차장 이용, 2시간 11,000 정도. 근처 민영주차장 이용 혹은 주말엔 근처 도로 주차 가능

✔ 애견유치원, 애견호텔, 애견 수영장, 애견미용 서비스 이용 가능

⭕ 1인 1음료 주문 시, 기본 입장료 없음. (1인 2견 이상, 마리당 5,000원의 입장료 추가)

 


Coffee

- 아메리카노 [HOT/ICE] 10.0

- 카페라떼 [HOT/ICE] 11.0

- 카페모카 [HOT/ICE] 11.0

- 카라멜 마끼아또 [HOT/ICE] 11.0

- 헤이즐넛 라떼 [HOT/ICE] 11.0

- 바닐라 라떼 [HOT/ICE] 11.0

- 카푸치노 [HOT/ICE] 11.0


🍵 Non coffee

- 초코 라떼 [HOT/CE] 11.0

- 민트초코 [HOT/ICE] 11.0

- 그린티 라떼 [HOT/ICE] 11.0

- 블랙티 라떼 [HOT/ICE] 11.0

- 고구마 라떼 [HOT/ICE] 11.0


🍧 Frappe/Smoothie/Fresh Juice

- 모카 프레페 12.0

- 카라멜 프라페 12.0

- 민트초코 프라페 12.0

- 오레오 프라페 12.0

-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 12.0

- 딸기/망고/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12.0

- 키위 쥬스 11.0

- 오렌지 쥬스 11.0

- 토마토 쥬스 11.0


🍹 Tea/Ade

- 밀크티 11.0

- 라즈베리 11.0

- 얼그레이 11.0

- 캐모마일 11.0

- 그린티 11.0

- 블랙티 11.0

- 블루/레드/레몬/오렌지/자몽 에이드 11.0


* 빙수/베이글/병음료 등 이외의 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반려견 아이들 간식이나 사료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 애견유치원, 애견호텔, 애견 수영장, 애견미용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상담을 받으시면 좋습니다.


✅ CHECK CHECK ❗❕

❌ 공격성이 강한 아이, 너무 어린아이(4차 접종까지), 중성화를 하지 않은 아이, 생리 중인 아이, 너무 나이가 많은 아이는 입장이 제한됩니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혼잡한 주말에는 대형견의 출입을 부득이 제한합니다.

아무래도 강남 특성상, 주차가 조금 혼잡할 수 있으니 가능하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01
다독 인더 시티 첫 방문, 토리 🧸

 

아무래도 코로나도 있고, 처음 갔을 때는 손님도 많지 않고

거의 소형견들만 있어서 토리가 좀 심심해 보였어요.

토리는 같이 놀만한 활발한 친구들이 있어야

좀 재밌게 노는 편인데 ㅠㅠ

 

처음 방문한 곳이기 때문에 구석구석

호기심을 보이며 활보하긴 했지만요. 😁

그리구 다양한 애견 용품도 판매하는데,

거의 소형견 위주라 저는 패스- 하였답니다!!

 

언니들의 간식을 탐내는 토리,&nbsp;🐶

민트 초코 프라페와 플레인 요구르트 스무디를 주문했어요.

아참, 블루베리 베이글두요 :) 누네띠네는 서비스로 나온 거예요-! 

음료도 맛있고, 누네띠네 서비스가 나와서 좋더라구요.

(그때 그때 과자 종류는 다르다고 들었어요!)

 

따로 베이커리류를 시키지 않아도 입이 심심할 때,

아쉬움을 달랠 수 있어요.

(물론 저는 배가 약간 고파서 따로 시켰지만 ㅋㅋㅋㅋ) 😂

 

다른 친구 공을 뺏어서 놀고 있는 토리. 😭

한창 수다를 떨다 보니 하나둘씩 다른 친구들이 오기 시작했어요.

그중에 한 친구의 보호자분께서 공을 가지고 놀아주셨는데,

고새를 못 참고 또 토리가 친구 공을 뺏어서

저한테 던져달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ㅠㅠ

잘 받아서 던져달라고 하니까 다른 친구 보호자분께서도

몇 번 던져주셨는데, 너무 안 놓고 자꾸 토리가

자기만 가지고 놀려고 해서 조금 죄송스러웠어요. 😢

 

영상을 보면 푸들 친구가 공 때문에 졸졸 토리를 쫓아다니는 게 보이죠? 

보통 이런 경우가 생길 수 있어서, 제가 자주 가는 동네의

애견카페 사장님께서는 애견카페에서는 공을 꺼내는 것이

조금 위험할 수 있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저는 카페에 갈 때에는 공을 가지고 다니지 않는답니다.

다른 친구들의 표적이 될 수 있거든요. ㅎ_ㅎ

 

공놀이가 너무 좋은 토리. ⚾

제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토리는 자꾸 공을 던져달라고

저한테 가지고 오네요. ㅋㅋㅋㅋㅋ 함께 온 언니도

토리가 너무 잘 물어오니까 귀여워하고 신기해하더라구요 :)

 

처음 보는 사람들 반응 다 똑같아..😆

 

토리를 따라다니는 친구가 생겼어요. 💙

놀고 있는데, 또 어떤 친구는 토리가 너무 좋았는지.

계속 졸졸 따라다니더라구요.

보호자분이 민망해하실 정도로 토리를

계속 따라와서 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웠어요.

토리보다 훨씬 조그마한 친구였는데 전혀 무섭지 않았나 봐요.

오히려 토리가 피해 다닐 정도로(?)

끊임없는 구애를 하는 것처럼 보였어요.

 

토리는 오로지 공놀이에 빠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꽂히면 다른 친구들이랑 노는 데에는 관심이 없고

오로지 공... 공에 대한 집중력과 집착이 장난 아니에요. 😱

 

이렇게 새로운 친구들도 만나고 공놀이도 하고,

그런데 개인적으로는 조금 낯설어서 그런지

재밌게 같이 놀만한 친구를 못 찾아서 그런지 평소에

자주 다니는 카페에서 활발하게 놀 때랑은 조금 다르더라구요.

공놀이를 할 때 말고는 엄청 재밌어하는 눈치는 아니어서 ㅠㅠ

물론 멀기도 하지만.. 아마도 자주 오긴 힘들 것 같아요. 😥 

 

예전에 왔을 때는 조금 큰 상주견이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시간도 조금 지나고 코로나도 있고 해서 많이 바뀌었는지 이번에 갔을 때는 없더라구요.

호텔이나 유치원을 이용하는 친구들은 2층에 있다고 했어요!

 

카페 이외에도 수영장, 유치원, 호텔 등 다양한 시스템이 있기 때문에

강남 근처에 거주하시는 분들께서는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서 상담받아보시고,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은근히 요런 시스템이 유용할 때가 있더라구요.

저희 가족이 토리와 함께 자주 이용하는

단골 카페는 조만간 소개드리도록 할게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