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더콜리, 토리 🐶/토리의 놀이터 방문기

강아지 블로그 : 대형견 입장 가능한 용인 애견카페, 애견운동장 레이크더독

by 예쁜소나무 2022. 3.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톨이언니입니다 :)

오늘은 용인 처인구쪽에 위치하고 있는

레이크더독 방문 후기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우리 톨이 형부랑 첨으로 나들이 가는거

넘나 설레구~!~!~!~!~!!

 

톨이는 신나게 집을 나서용

평소에 언니랑 놀러갈때는

조수석에 앉았는데

뒷자리에 타는건 왠지모르게 어색하지뭐야..

하지만 얌전하게 콧바람쐬면서

슝슝~!~!~~!!!~!~!

달리고 달려 레이크더독 도챡!

 

용인 애견카페, 레이크더독

전에 수영장 데리고 오려다가

같이 가기로 한 친구랑

동선 맞추다보니

다른곳으로 가게되었었던..

 

꼭 한번 와보고 싶었던 곳이여서

토리도 저도, 애견카페 첫 방문한

우리 신랑도 모두

설레는 맘으로 입장쓰~!~!~!~!

 

012
오자마자 던져라 던져 하는 톨이

먼저 아이들이 공간에 대한 적응을 할 수 있게

야외 운동장으로 안내해주셨어여

 

레이크더독에는 상주견이랑 호텔링, 유치원 아이들이

다 모여 있어 그런지 엄청 많더라구요!

 

일단 토리는 불독 친구랑 같이

워밍업으로 공놀이를 함니댜

형부 애견카페 신고식이야!~~!~~!~!~!!

던져라 던져 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

어디서든 공놀이는 못참지!

톨이와 신랑의 투샷은 언제봐도 

절 행보카게 합니댜

 

토리가 야외 운동장에 적응할때까지

다른 아이들은 실내에 있다가

몸좀 풀렸을 때쯤(?)

하나 둘씩 나오기 시작했어요~!

 

야외 운동장이 엄청 넓어서

공놀이를 즐기는데도 전혀 불편함이 없어요!

많은 친구들이랑 함께 있는데도

부대끼지 않고 요리조리 뛰어다니더라구요

 

귀여운 문구들을 배경삼아

예뿌고 구엽고 사랑스럽개

뛰어댕기는 우리 톨이,, 총총,,

 

예전에는 친구들이랑도 막 잘 놀고 그랬눈데

요즘은 왜 공에만 집착하는거야ㅠㅠ

보더콜리친구들도 있고ㅠㅠ

톨이한테 꽤나 관심보이는

친구들도 있었는데말이야,,,

 

이제 어느정도 적응도 마쳤고

실내공간도 둘러볼겸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012
레이크더독, 실내공간

야외운동장도 큼직한데

실내공간도 꽤 넓직 넓직해요!

 

아무래도 중, 대형견 친구들의

비중이 많다보니

답답하지 않아 좋은 것 같더라구요

 

0123
레이크더독, 실내공간

보드게임, 애견용품 등

이용할 수 있는 물품들이 한쪽에

준비되어 있구요

 

아이들 간식과 악세사리, 사진

아이들 간식과 수제비누,

악세사리도 판매하시는 것 같았어요!

 

 

구입 원하시면 카운터로 숑숑 가셔서

물어보시면 될것 같숨니다!~!~!~!!

 

카운터에 운동장 이용규칙과

호텔/놀이방/수영장 이용요금 등

관련사항이 정리되어 있어요!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하여 꼼꼼하게 읽어보기 vㅇ_ㅇv,,

우리 귀염둥이들

재밌게 노는것도 좋지만

첫번째도 안전, 두번째도 안전이 중요하니까!

 

012
레이크더독 이용규칙 & 메뉴판

자, 이제 음료를 주문해볼까욥

다양한 음료메뉴 뿐 아니라

라면, 샌드위치, 토스트 등

간단한 간식 메뉴들도 있어서

아이들과 놀다가

허기질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놀아주다보면 배고프기 마련,,

ㅇㅈ ㅇㅇㅈ 이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따로 입장료는 없구요!

1인 1음료

주문해주시면 된답니다

음료 금액은 종류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어욥

 

저희는 딸기라떼랑, 청귤차를 골라보았습니댜

신랑은 시즌메뉴인 달달한 딸기라떼를

저는 날씨도 좀 흐리고

뜨끈뜨끈한걸 먹고싶어서

청귤차로!

 

012345
언니랑 형부사이에 끼고싶은 톨이쓰

형부와 언니의 티타임을 방해하는 톨이쓰,,

껌딱지마냥 졸졸 쫓아다니몬서

관심을 갈구합니댜댷ㅎㅎ

ㅎㅎㅎㅎ

기염둥이 

♡✧( ु•⌄• ) ( •⌄• ू )✧♡ 

 

저희 신랑에게 애정을 갈구하는건

토리 뿐만이 아니네욬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두친구의 픽을 받은 울신랑,,

애정으로 아이들을

보듬어주다보니 어느새

옷에 아이들 털로 가득...

안그래도 아래위로 검정옷이라

도르륵.. 돌돌이로 떼어줘야지....

;(●᷄  ̯●᷅);

 

012345

불독친구랑 말티즈친구가

유독 신랑의 품을 좋아하고

잘 따랐는데요,

특히 말티즈 친구의 입술이

사람입모양 같다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신랑이랑 둘이 귀여워함,, -3-

 

레이크더독은 애견카페, 애견운동장 뿐 아니라

호텔, 유치원, 여름엔 수영장도 

운영하니 동탄/용인/수원

근처에 해당 시설을

찾고계신다면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레이크더독 수영장

수영장은 아직 정확한 계획은

나오지 않았지만

대략 5월 정도부터 날씨나

상황에 따라서

유동적으로 운영될 수 있다고 하셨어요~

 

 

상주견 아이들의 사진인지

예뿌게 찍어놓으셨더라구요

울 톨이도 언니가 조만간에

꼬오오옥 예뿌게 사진 찍어줘야지

약속 !

b(ஐ╹◡╹)ノb

 

아 이쯤되면 또

좀이 쑤셔줘야하는 울 톨이쒸,,

나가자 나가자 !!!!!!

 

012
넘 이뿐 울 톨이

오구오구 나오자마자 언니랑 신나게 달리고

공던지기 놀이해서 우리 톨이 신나쪄여~!~!~!

커여워ㅠ엉엉ㅠ

톨이가 좋으면 언니도 조와  

 

012
소형견 전용 놀이터

토리는 중, 대형견이기도 하고 

제가 방문했을 때는

함께 있는 아이들이 대체로

큰 아이들이 많아서

소형견 놀이터를 따로 이용하는 친구들은

거의 없었어요~!

 

하지만 큰 아이들을 무서워하거나

독립된 공간을 원하신다면

이렇게 분리되어 있으니

요 공간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01234

시간이 조금 지나고 슬슬 해가 질랑 말랑하니

처음 왔을 때는 꺼져 있었던

전구에 불이 하나둘씩 들어오기 시작하네요 !

밤에 보면 더 예쁠 것 같아요

 

01
레이크더독 주차공간

주차는 카페 앞 공터에 가능합니다.

꽤 여유있는 공간이라

주차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저희는 평일 오후에 방문했는데,

처음 왔을 때보다

저녁이 되니 차가 좀 많아지긴 했어요!

 

012345

뛰뛰하러 놀러와서 

잘놀다가욥

톨이 한바탕 꿀잠 예약임니다요

 

레이크더독 화장실, 소형견 전용 놀이터 위치

톨이랑 던져라 던져를 신명나게 했더니

손에 토리 침이 잔뜩 묻어서

손을씻고 출발해보도록 합니다,,

 

화장실은 실내에 소형견 전용 놀이터로

나가는 길 옆쪽에 있어요!

남여 구분되어 있고

깨끗합니다 :)

 

나는야 공또 톨이

공을 향한 강한 집념의 날쌘돌이

나는야 공또 토리

햅삐한 톨이의 레이크더독 방문기 끗 !~!~!~!~!!

 

레이크더독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사읍 삼인로 148

 

레이크더독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사읍 삼인로 148 (남사읍 북리 416-1)

place.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