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더콜리, 토리 🐶/토리의 놀이터 방문기

강아지 블로그 : 토리가 좋아하는 단골 애견카페, 죽전 '아이러브퍼피'

by 예쁜소나무 2020. 9. 6.
반응형

 

아이러브 퍼피, 수지죽전점

 

 

아이러브퍼피 수지죽전점

경기 용인시 수지구 용구대로 2769 코디클럽빌딩 2층 201호 (죽전동 876-6)

place.map.kakao.com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용구대로 2769 코디클럽빌딩 2층 201호 (우) 16867

⏰ 영업시간 12:30~22:00

📞 031-261-0969

🚘 코디클럽빌딩 건물 지상, 지하 무료 주차 가능 

🧃 1인 1음료 주문  

⭕ 명절, 공휴일 관계없이 Open 365 days a year! & WI-Fi free!


COFFEE

- 아메리카노 [HOT/ICE] 8.0

- 카페라떼 [HOT/ICE] 8.5

- 카푸치노 [HOT/ICE] 8.5

- 카페모카 [HOT/ICE] 8.5

- 바닐라라떼 [HOT/ICE] 8.5

- 카라멜 마끼아또 [HOT/ICE] 8.5


🍹 ADE/SMOOTHIE/JUICE

- 레몬/자몽/청포도/블루레몬/핑크레몬에이드 9.0

- 딸기/키위/망고/블루요거트/그린애플요거트/플레인요거트스무디 10.0

- 딸기/키위/토마토/바나나/청포도 쥬스 9.0


🍝 SHAKE/BLENDED/TEA/BEVERAGE

- 딸기/바닐라/오레오/미숫가루쉐이크 10.0

- 모카/바닐라/카라멜/그린티 아이스 블랜디드 10.0

- 자스민티/캐모마일티/레몬그라스티/레몬티/자몽티/유자차/후르츠유자티 8.0

- 핫초코/아이스초코/복숭아 아이스티/그린티라떼 8.0


🎠 HOTEL/PLAY ZONE

[HOTEL] 30회 기준으로 결제 시, 추가 할인 有

- 소형견 1일 25.0

- 중형견 1일 30.0

- 대형견 1일 35.0

[PLAY ZONE] 30회 기준으로 결제시, 추가 할인 有 / 오전 10시부터~

- 소형견 1일 15.0 (기본 1시간 5.0+시간당, 4.0)

- 중형견 1일 20.0 (기본 1시간 6.0+시간당, 5.0)

- 대형견 1일 25.0 (기본 1시간 7.0+시간당, 6.0)


🛀 셀프목욕

- 단모 기준, 장모는 +3000원

5kg 이하 5.0

5~10kg 10.0

10~15kg 15.0

15~20kg 20.0

20~25kg 25.0

25~30kg 30.0


오늘은 저희의 단골 애견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는

 '아이러브퍼피'. 체인점이구요, 죽전으로 방문했습니다.

작년 9월, 토리가 처음 본가로 오면서

저희 친정 엄마랑 제가 애.견.카.페.라는 곳을 태어나서

난생처음 방문했던 곳이기도 하구요 ㅋㅋㅋ

ㅋㅋㅋㅋㅋ

지금은 토리의 단골 유치원, 놀이터이자

가끔은 호텔도 이용하고 있답니다 :)

 

아구 그러고 보니 어느새 토리가 저희 가족과 함께한 지,

벌써 1년이 다 되어 가네요.

새삼 시간이 너무 빠름을 느끼고 있는 요즘입니다. 😭

 

 

012
아이러브 퍼피 메뉴판

 

아이러브퍼피는 제가 인터넷으로 알아보고 가보게 되었는데요,

우선 저희 본가에서 가까워고 후기도 좋았어요.

저는 거의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는 편이라,

이렇게 메뉴가 많은 줄 몰랐는데 ㅎㅎㅎㅎㅎ 정말 다양해요.

골라 마시는 재미를 느끼실 수 있답니다 🥤

 

처음에는 사실 중·대형견 이런 개념을 잘 몰랐어서

소/중/대형견 분류나 몸무게에 따라 입장 제한이 있는 곳이

따로 있는지 이런 것도 잘 몰랐어요.

그런데도 처음 방문한 곳이 제한적이지 않고

오히려 토리보다 훨씬 큰 대형견들도 상주하고,

많이 놀러 오는 곳이라 정말 좋았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엄청난 메리트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러브퍼피에 방문하면 항상 볼 수 있는 썸이라는 친구가 있는데,

올드잉글리쉬쉽독이구요.

엄청난 에너지를 자랑하는 친구입니다.

(우리 토리 텐션은 썸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야.....😨)

 

저는 대형견을 실제로 본적이 손에 꼽아서 처음엔 정말 신기했어요ㅎㅎ

전 정말 강알못이었거든요 가장 대중적인 견종을 제외하고는

사실 관심도 없었고 잘 알지도 못했어서

토리와 함께한 이후로 하루하루 신세계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꽤나 익숙해졌지만요 🥰

다들 제가 이렇게 이야기하면 놀래시는 분들이 많은데,

워낙 토리를 이뻐하니까 예전부터

강아지를 좋아했던 것으로 생각하시는데,

 

음,, 이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한번 해보면 좋겠네요 ~!~! ㅇ_ㅇ!

 

아이러브퍼피에 가면 항상 볼 수 있는 썸!

 

아무래도 토리가 집에 오게 되면서,

얼마 안 되어 방문했던 곳이기 때문에,

더 애정이 가고 각별한(?) 곳이기도 해요.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토리를 워낙 예뻐해 주셔서 늘 믿고 맡기기도 하고,

여러 가지로 도움도 많이 받고 있어요. 🙏🏻

 

요즘 또 워낙 반려견 관련해서 사건 사고가 많기 때문에

아무 곳이나 맡길 수 없는 것이 사실이고,

걱정도 많이 되는데 단골 카페를 잘 알아 두니 정말 좋더라고요 :) 

 

이왕이면 같이 함께 가려고 하는 편이고,

가끔 가족들이 모두 집을 오랜 시간,

하루 이상 비워야 될 경우에는 유치원이나 호텔을 이용하고 있어요.

장시간 집에 혼자 두는 것보다는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면 좋으니까요 ☺

 

012
191013 아이러브퍼피, 첫 방문한 토리 🐕

 

사진을 보니, 작년 10월 13일,

처음 토리가 아이러브퍼피에 방문했을 때의 모습이네요.

왠지 낯설어 하는 모습이 보이시나요~?

지금은 너무너무 사회성이 좋고

특히나 아이러브퍼피에 가면 내 세상이다!!!!! 하고

노는 토리가 저 때에는 낯도 엄청 가리고,

어색해하는 모습을 보였답니다.

 

주변 경계도 많이 하고, 처음에는 좀 무섭기도 했는지

엄마랑 제 옆에서 떠나지 않고 탁자 아래에만 있고 그랬어요.

근데 몇 시간 지나다 보니 조금은 경계를 푸는 것 같았고,

조금씩 다른 친구들하고도 지내려고 하는 모습이 보이더라구요. 그

때 사장님이 이 정도면 엄청 빨리 적응을 하는 거라고 하셨어요.

 

아참! 지금은 너무 당연하게 입장하는 곳이다 보니,

잊을 뻔했는데, 반려견이랑 동반 방문이 처음이신 경우에는

중성화를 했는지, 성별이랑 연령 등 기본적인 것을 사장님이 체크하시구요

특수한 상황이 아닌 이상 입장 후에 무리 없이 잘 놀 수 있는지

어느 정도 지켜본 후에 가능 여부를 판단한다고 하셨어요.

 

종종 공격성이 너무 심한 경우라던지,

아니면 너무 심하게 사회성이 떨어진다던지 하는 경우에는

서로 힘들 수 있기 때문인 것 같아요!

물론, 정도에 따라서 빠르게 적응이 되는 경우도 있고, 

어느 정도 훈련이 된다면 고쳐질 수 있겠지만

카페는 훈련하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 ㅠ_ㅠ

이런 부분은 제한적일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서로에게 피해가 되면 안 되니까요.

 

근데 아주 특수한 경우가 아니라면 거의 입장 가능해요!

 

0123456789
일주일 후 재방문, 조금은 편해 보이는 토리

 

한 일주일 정도 후에 제 동생이랑,

친한 동생과 반려견 이렇게 같이

아이러브퍼피에 재방문했어요!

아무래도 두 번째 방문이다 보니 조금은 편해진 것 같죠?

눈에 띄게 잘 지내더라구요.

 

오히려 같이 갔던 지인의 반려견 쿠우가 낯을 엄청 가려서

쿠우언니의 품에서 떨어지려고 하지 않더라구요.

사진 속의 흰색 말티즈 친구.

8살인데, 어렸을 때부터 카페나 다른 친구들과

어울릴 만한 환경을 만들어 주지 않다 보니

아직 낯을 많이 가리고 무서워한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사장님께서도 애기 때부터 자연스럽게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하셨어요.

아무래도 어리면 어릴수록 좋겠죠..? 

 

012345678
이때부터 언니 껌딱지 톨 💕

 

토리는 전이나 지금이나 언니 껌딱지예요.

이날도 다른 친구들 쓰다듬어주고 예뻐하니까

아주 고새를 못 참고 달려와서 안아달라고 하더라구요.

귀여운 녀석,, 보더콜리는 은근히 질투가 많습니다.

(토리는 대놓고 질투쟁이) 😘

 

012345
요미와의 역사적인 첫만남

 

여기 사회성이 조금 부족한 녀석이 하나 더 있네요 ㅋㅋㅋㅋㅋㅠㅠ

제 블로그에 자주 등장하는 지니언니의 반려견 요미!

지난번에 구성 '개때 놀이터'에 함께 다녀온 갈색 푸들 친구예요.

토리랑 요미 처음 만난 역사적인 날이었는데, 아직 어색하죠.

 

정말 정말 어색했던 첫 만남! 친해지길 바래

프로젝트를 위해 접선시켜 주었답니다. 갈색 친구들의 만남🤎 

 

토리와 요미, 갈색 친구들 🤎

 

01234
조금씩 가까워지는 토리와 요미 👫

 

저는... 요미가 여자인 줄 알았어요...

이름도 그렇고 귀엽게 생겨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순) 사실 덩치만 보면

토리가 훨씬 엉아 같은 느낌인데..

요미가 한참 오..오빠...ㅎ... 저도 믿기지 않네요ㅠㅠ

히히 요미와 토리의 만남은 다음으로!

더 친해지길 바라며, 요미 또 만나!! 💛

 

01234567
보더콜리 친구가 와서 너무 신났던 날

 

이제 한 세~네번의 방문 후에는 본격적으로 내 세상이다!!!!

하면서 누비기 시작했어요. 토리의 진격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가 다른 보더콜리 친구가 와있어서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아무래도 같은 견종일수록 통하는 게 많은지

토리는 보더콜리 친구 만나면 엄청 좋아하고 잘 놀아요!

동영상으로 보면 더욱 생생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토리의 야생적인(?) 모습을 보실 수 있답니다.

 

토리는 블랙 보더콜리 친구 쪼아! (이름을 까먹었네요 😭)

0123456789
이후에도 여러 차례, 아이러브퍼피 방문 👯‍♀

 

이후에도 동생, 친구들을 데리고 아이러브퍼피에 자주 방문했어요!

토리 뛰어노는 모습 보는것만으로도

저도 힐링이 되기 때문에 틈틈히 데리고 갔답니다 :)

신년회를 아이러브퍼피에서 할정도로 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을 엄청 데려갔어요.

 

01234567
토리 제2의 집(?) 아이러브퍼피 😲

 

이제는 뭐 거의 내 집 안방마냥 눕고 즐기고 너무 편해 보이네요..

제2의 집 같은 느낌..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저도 그만큼 많이 편해졌고,

토리는 말할 것도 없고 사진으로만 봐도 편해보이네요

놀다가 쉬다가.. 토리에겐 아주 익숙한 공간! 🏘

 

01234567
호텔을 이용하면 사장님이 사진을 보내주세요. 📸

 

호텔을 이용하게 될 경우에는, 이렇게 실시간으로

사장님께서 아이가 잘 놀고 있는지,

밥은 언제 먹었는지 요렇게 사진으로 보내주세요 :)

아이들이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걱정하는 보호자들에게 마음 놓고 일을 볼 수 있도록

친절하게 전달 주신답니다 😊😊😊😊😊

 

0123
사장님의 간식 공격에 총동원한 아이들 🥓

 

마지막은 사장님의 부름에 마치 마법에 걸린 듯

쪼르르 달려온 아이들의 모습으로 마무리 ㅎㅎ (간식 때문인 건 비밀🤫)

저도 예전보다는 자주 가지 못하지만,

코로나 때문에 아무래도 손님이 많이 줄어서 걱정이에요.

단골이다 보니 이제 매장 상황까지

함께 걱정하게 되네요..ㅎㅎㅎㅎ..ㅠㅠ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에 멀리는 못 나가고,

경기도 용인, 성남, 분당 쪽 거주하시는 분들,

근처에 아이들 놀아주러 가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시면 정말 좋으실 거예요!

 

보호자도 반려견도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강추 강추 별 다섯 개!!!!!! ⭐⭐⭐⭐⭐

주차도 걱정 많이 하시는데, 무료 주차이고

지하에 주차공간도 여유 있어요! 주말에는 같은 건물에 스크린 골프장이 있어서

쪼~금은 붐빌 수도 있는 점은 참고 부탁드리구요,

 

명절이나, 휴, 공휴일 제한 없이 항상 운영되니 부담 없이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