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eddoll 🧜🏻‍♀/나누고 싶은 것들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 첫 입금 완료! 우리은행 우리 크리에이터 우대통장 송금 신청방법

by 예쁜소나무 2023. 2. 25.
반응형

드디어 !!!!!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 신청을 한 이후에
입금까지 완료되었습니다
⋆ •.̮• ⋆
 
입금 또한 수익 정산을 하고 자동으로
띡 하고 들어오는게 아니라
우리은행 어플을 통해서
송금 신청을 해줘야한다는 것 !!!!
 
입금까지 확인한 후기 알려드리며
방법도 같이 설명드릴게요~
 
23일 갑자기 또 한통의 문자가 옴
아 이 문자는
그 우리은행 어플에서
송금도착 통지서비스
신청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
 

우리은행 모바일 어플 / 송금도착 통지 서비스

 
송금도착 통지 서비스는 1년동안 유지되니
1년마다 갱신해줘야 한다고 해요
 
암튼, 지난번에 저는 수익 송금 신청하면서
문자서비스를 같이 등록해줬어요
 
그랬더니, 이렇게 피싱스러운 문자가
띡 하고 왔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 해외송금 지급대기 안내문자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요즘
피싱 스미싱 이런게 많아서그런지
괜히 넘나 피싱스럽지 않나요..
좀 살짝 의심했지만
뭐 링크가 따로 있는것도 아니고
제 블로그 수익도 적혀있고
밑져야본전이니
우리은행 어플 들어가보도록합니다
 

우리은행 모바일 어플 / 해외송금받기

아까 문자메세지 신청과 같이
해외송금탭에서 해외송금받기를 클릭합니다!

들어가보면, GOOGLE ASIA PACIFIC PTE LTD

* 해당 명으로부터 송금이 되어야 수수료 무료 !! *

라는 송금인으로부터 $104.3
지급대기라고 되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몇일전까지는 아무것도
조회가 안되었는데,
받았던 문자가
해외송금 관련 문자가 맞았던거였어요 !!
정보 확인 후, 계좌입금 눌러줍니다
 

저는 우리 크리에이터 우대통장으로
발급받았기 때문에
우대 기준 충족시에
수수료가 따로 발생하지 않지만
우리은행의 다른 일반 계좌로
송금받으시는 경우,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수수료 출금 계좌를 설정해야 해요!
 
선택 후, 다음버튼 눌러줍니다

다음은 영수 사유코드를 입력해줘야하는데,
선택할 카테고리가 많다보니
조금 당황스러울 수 있지만
저를 따라오시면 됩니다 !!
 
대분류/중분류/소분류
각각 기타 서비스거래/사업서비스 또는 기타 잡용역/광고비
로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하단부 유의사항 한번 확인해주시고
다음 눌러주세요!

본인의 송금정보를 최종적으로 확인해준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면 완료 !!!!!

짜잔~~~~
해당 계좌에 입금이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 ˚✿𓂃 ପ₍ᐢ๑• ֊ •๑ᐢ₎ଓ ⌒☆
세상에~~~~~~~~~~~
넘나리 감격스러운 것이 아닐수 업쬬~~~~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
실물로(?) 입금이 된
저의 블로그 포스팅 첫 수익이랍니댜,,
 
신규개설했고,
주기적으로 급여를 받는 급여통장이 아니다보니
한도제한 계좌로 개설이 되었지만
몇차례 입금내역이 확인되면
한도제한은 풀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크게 걱정안하뮤..
블로그 수익으로
그렇게 큰 돈이 왔다갔다 할 일도
당분간은 없을거 같구ㅎ..ㅎ...
 
암튼 진짜 돈이 들어오니
정말 더 열심히 꾸준히 부지런히 써보자
일단은 마음은 그렇게 먹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헿
네동맘 화이팅~~~
 
앞으로도 반려동물/출산/육아 등등
관련 다양한 소재로
포스팅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욥 !!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셔용
⸜( ˙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