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eddoll 🧜🏻‍♀/空間 : 공간

[서울숲 카페] 번이 맛있고 감각적인 카페, 오브코 하우스(Ofco house)

by 예쁜소나무 2022. 3.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톨이언니입니다 :)
지난 휴일 감각적인 카페 오브코하우스에 다녀왔어요 ☕️

Ofco house 입구

서울숲 핫플로 유명한
오브코 하우스(ofco house)
월~일 12:00~21:00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입니다
서울 성동구 서울숲6길 17
☎️ 02-468-8486

Ofco house 입간판

오브코하우스는 2층에 위치하고 있고
1층에는 이를 안내하는 입간판이 있는데,
심플하지만 상당히 감각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왠지 내부 공간이 엄청 기대되는 느낌쓰~!~!~!!
총총총 올라가봅니댜 ☺️

요렇게 입구쪽에 직접 제작하신
굿즈들이 촤라락 디피되어있고, 판매도 하시는 것 같았어요
정갈하면서 깔끔하고 느낌있다! 라는 생각이 😌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
출처 - 오브코하우스

메뉴판은 따로 찍지 못했는데ㅠ
저희는 딸기번이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잔을 시켰어요
음료도 번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면서 맛있었어요 :)
특히 번이 너무 맛있어서
그냥 나오자마자 호다닥
순삭..
끝..
증발해버렸지뭐예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햇살이 살짝 들어오는 창가쪽 자리에 앉았는데,
블라인드 사이로 촤르르 들어오는 햇살 덕분에
어떻게 찍어도 분위기 있게 나오더라구요

요기는 조인혁 디자이너님이 브랜딩한 매장인데,
Office + Coffee + House
라는 뜻을 담고 있대요.
왠지 이렇게 뜻을 담아 만드신 이름과 같이
집처럼 편안하면서도 아늑하고, 그렇지만
사무실처럼 또 깔끔한 느낌의 카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오브코하우스 외에도
와인바 미도림/일식당 카린지 등이 있다고 하니
다른 매장도 궁금해서
신랑이랑 기회되면 방문해보고 싶어요 😀

너무 예쁜 Ofco house의 굿즈, 컵

컵이나, 화병, 티셔츠 등 다양한 굿즈도
함께 판매하고 계셨는데
음료가 담겨 나온 컵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원래 블루 느낌을 좋아하기도 하고,
기본 베이스가 베이지톤에 화사한 블루로 포인트를 주니
깔끔하지만 아기자기하면서 넘 취향저격이었어요 😉💙

왠지 예쁜 컵에 담긴 커피는 더 맛있는 것 같은 효과쓰~
실제로 깔끔하니 커피 맛도 좋기도 했고
맛과 분위기 소품, 흘러나오는 음악
전반적인 느낌 자체가
과하지 않고 깔끔하지만
하나하나 신경쓴,
잔잔하지만 감각적이다.
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

평일 오후에 방문했는데
앉아서 작업이나 공부하시는 분들도 꽤 있었고,
데이트하시는 커플 분들이나
담소를 나누시는 분들 등
테이블이 채워져 있었습니다.

그런데 평일 오후라 그런지
엄청 붐비는 느낌은 아니었어요.
저는 그래서 오히려 좋았어요!
주말에는 사람이 엄청 많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성수동, 서울숲 근처 맛집 분위기 있는 카페를
찾고 있으시다면 달달한 번 맛보러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주차는 어려우니 근처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해요 🚘

오브코하우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241 · 블로그리뷰 469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